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리뷰] 피부와 영양 동시에 챙기고 싶다면? 우먼스 베스트 히알루론산 영양제!

소확행의 일상/쇼핑

by 또갱쓰 2021. 2. 4. 19:29

본문

반응형


<에이포뮬러> 우먼스베스트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영양제


안녕하세요! 또갱쓰입니다!

피부고민이 많은 요즘! 저는 세럼부터 시작해서 피부에 조금이라도 좋은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지 않으면 오히려 기초화장품은 피부에서 겉돌기 마련이죠?! 그런 상황에서 속부터 개선시킬 수 있는 게 어떤게 있을까 하다가 먹는 피부 영양제를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콜라겐도 있고 히알루론산 캡슐도 있고 다양하게 제품들이 있었는데 사실 예전에는 이런게 무슨 소용일까 생각했었거든요... 효과도 미미할것 같아서 물이나 많이 먹자 하면서 쳐다도 안봤던것 같아요!

그치만 물만 많이 먹는다고 해결이 되지 않기도 하고 물 말고도 영양을 동시에 챙기고 싶어서 여러 피부 영양제를 살펴보았던것 같아요! 최근에 정말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너무 많아져서.. 구매도 많이 한답니다!! 피부과는 한번 가면 돈도 너무 많이들잖아요.. 정말 필요하지 않으면 가지 않으려고요!


최근에 어떤게 좋을까하다가 눈에 딱 들어온 제품이 있었습니다! 후기도 너무 좋고 재구매율도 너무 많았고 병도 갈색병이라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이 제품의 브랜드는 처음 들어보았지만 사실 후기가 너무 좋아서 다른 제품들은 생각이 안났는데 이 제품만 계속 생각이나더라고요... 이 제품 구매하기까지 2주일정도를 고민했습니다! 돈주고 산건데 효과가 없으면 너무 실망감이 클것 같아서 후기만 보고 바로 사진 않았고 정말 고민하고 다른 제품도 비교는 해봤어요! 그치만 계속 머릿속에서 이 제품은 한번 사봐야지라는 생각이 꽂혔기 때문에 바로 큰 맘 먹고 구매했습니다!!!


에이 포뮬러 - 우먼스 베스트 정가 57,000원 ( 할인 가격 : 52,000원 )


에이포뮬러 우먼스베스트는 보라지종자유, 히알루론산, 비타민c, 테아닌 등의 주 원료와 이번에 또 추가로 업그레이드 된 곤약감자추출분말까지 고객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넣었다고 합니다! (2019.10.07 (월) 부터 리뉴얼된 제품으로 출고하니 구매시에 리뉴얼된 제품으로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먼저 이 제품을 구매하기전에 체크리스트가 있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1. 월경 전 변화에 의 한 불편한 상태를 개선하고 싶다. 👌
2. 쉽게 지치고 스트레스가 많다. 👌
3.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 👌
4. 잃어버린 수분 균형을 찾고 싶다. 👌
5. 면역과민반응으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이 필요하다.
6. 갱년기 및 폐경기에 접어 들었다.

체크를 해본 결과 저는 6번빼고는 거의 다 해당하는 것 같았어요... 사실 이런 부분 보고 다 해당이 되면 ‘ 맞아 .. 내 상태가 이렇구나 ‘ 이러면서 구매하게 되잖아요! 물론 이것만 보고는 바로 구매하지는 않았던것 같지만 사실 어느정도 마음이 가게 되었던것 같아요! 이 부분들이 이 제품을 먹는다고 다 해결이 되진 않겠지만 그래도 개선이 조금이라도 되면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 다들 아시죠?


섭취 방법은 1일 2회씩 1회에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는 거에요! 처음에는 2알만 먹는건줄 알았는데 하루에 총 4번의 알약을 먹는거에요! 보통 2알인데 4알을 먹어야해서 그래서 한통에 120개정도가 들어있나 싶더라고요 ㅎㅎㅎ 1회에 4캡슐을 먹어도 괜찮다고 합니다! 편하신대로 1회 4개를 드시거나 4회 1캡슐씩 드셔도 괜찮습니다!


감마리놀렌산 (보라지종자유) 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뿐만 아니라 월경전 몸의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만능 통치약인줄...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이 잘 아실 수 있는 달맞이꽃종자유보다 감마리놀렌산이 2-3배정도 많다고 합니다! 대신 이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은 아닙니다 참고해주세요!


이 에이포뮬러 스마트 스토어 구매시에 구매 리뷰 작성시 최대 3,000포인트 적립을 준다고해요! 텍스트 리뷰 작성시에 1,000포인트 , 포토작성시에는 1,500포인트 적립입니다!
그리고 한달 사용후에 한달 사용 리뷰 작성시에 같은 포인트를 준다고 합니다! 꽤 괜찮은 것 같아요! 비싼 금액이니 만큼 적립 받아서 나중에 재구매할때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5일간 꾸준히 먹은 결과 아직은 효과가 크게 나타나거나 하진 않고 조금 더 먹어봐야 알것 같아요! 히알루론산을 먹게 되면 눈건조증까지 조금 개선 될 수 있다고해서 겸사겸사 먹어보려고 한거라서 앞으로 2주일 정도 더 먹어보고 나서 후기 리뷰 남겨드릴게요!!

오늘의 소확행 완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