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 편의점 리뷰]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의 맛, 바지락 술찜면

소확행의 일상/쇼핑

by 또갱쓰 2021. 2. 9. 01:32

본문

반응형

<바지락술찜면> 혼밥과 혼술에 딱인 바지락술찜면

안녕하세요 또갱쓰입니다!


설날이 다가오는 요즘에는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하는 근처에 있는 GS편의점에 갔어요!
컵라면을 먹을지 아니면 그냥 김밥을 먹을지 하다가 특별한 라면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바지락 술찜면이라는 라면이었습니다! 저는 조개국물을 정말 좋아하는데 조개를 넣고 끓이면 그 뿌옇게 나오는 국물에 청양고추 송송썰어 넣으면 칼칼하고 감칠맛 나는 국물이 정말 일품이죠! 정말 이 조개국물 한입 먹으면 청하 한병이 생각 나는 맛이에요! 청하 먹은지도 참 오래 되었네요....하하


가격은 1,500원이고 495kcal 정도 되는 라면이에요! 튀김우동 컵라면이랑 비슷하네요! 옆에 멸치칼국수보다는 비싼감이 있네요 !! 역시 나트륨도 어마무시합니다...! 그치만 라면은 그래서 맛있으니 어쩔 수 없죠! 이제 열심히 끓여보겠습니다!


여기서 정말 놀랬던건 안에 짜잔....바지락이 들어 있었습니다....와우..뭔가 바지락이 실온에 보관해도 될 정도로 괜찮을까 의심스럽더라고요.... 괜히 상한건 아닐까 걱정도 되어서 한번 까서 살펴보았습니다...그전에 일단은 씻어서 냄새를 맡아보았는데 평범한 바지락 냄새더라고요! 너무너무 신기했습니다! 걱정도 잠시 이 지락 3개가 국물맛을 잘 내줄까 신기했습니다 ㅎㅎ


소스는 액체소스입니다! 처음에는 표면에서 봤을때 하얀 국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근데 액체소스가 그냥 일반 라면 국물같더라고요! 마무리로 바지락 3개를 같이 넣어줍니다!


짤것 같아서 물을 더 넣었더니 이런 상황이 되어 버렸습니다...물이 조금 많이 들어갔네요! 귀여운 바지락이 올라와 있습니다 ㅎㅎ 우선 국물을 먼저 먹어보자면 음 안성탕면의 비슷한 맛이 나면서 조금 더조개국물의 그 감칠맛이 더 나는 것 같았습니다!
오 진짜 신기한게 조개국물에 라면스프를 넣은 맛 같았어요! 스프 자체에 그런 감칠맛이 있나봐요!


바지락술찜면은 여태 먹어봤던 라면들중 점점 기술력이 늘어간다고 생각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정말 조개국물을 넣어서 만든 라면보다는 덜 하지만 바지락이 있다는것 자체가 저에게는 너무 신기했습니다! 나중에 술 먹을때 같이 먹을 라면으로 찜 꽁 해놔야겠습니다! 한 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물을 많이 넣어서 약간 싱거웠지만 ㅎㅎㅎ 다음에는 물 양도 잘 맞추고 청양고추까지 같이 넣어서 도전해볼게요!

오늘의 소확행 완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