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임스퀘어] 디저트와 커피의 만남, 마호가니커피

소확행의 일상/카페와 맛집

by 또갱쓰 2021. 1. 25. 14:30

본문

반응형

<영등포 마호가니 커피> 디저트 종류가 여러 가지였던 특별했던 마호가니 커피

 

안녕하세요 또갱쓰입니다!

 

저는 항상 가던 카페에 가거나 데이트를 해도 안 가본 카페보다는 자주 가는 카페를 가게 되는데요! 이상하게 새로운 카페는 잘 안 가지게 되더라고요! 접해보지 않은 음료수를 이름에 혹해서 먹었을 때 그렇지만 니맛도 내 맛도 아니었을 때의 그 기분은 정말 후회스럽죠! 그래도 가끔은 좋은 카페를 발견할 때의 그 느낌도 짜릿하죠! 또 정말 맛있는 음료를 알게 되었을 때도 그렇고요! 

 

영등포에 갔을 때도 타임스퀘어를 가게 되면 저는 매번 스타벅스 커피를 가서 먹거나 하는데 이번에는 스타벅스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다리거나 할 수가 없더라고요...또 매번 똑같은 곳은 가끔 질렸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스타벅스 카페 바로 위에 있는 다른 카페를 가게 되었습니다!


마호가니 커피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3층



바로' 마호가니 커피 '라는 곳이에요! 들어가는 곳에는 케이크들이 눈에 확 들어올만하게 있었습니다! 딸기가 철이다 보니 여기저기 딸기 장식이 되어 있는 케이크가 참 많은 것 같아요! 밥을 먹어서 배가 불렀지만 꼭 이런 곳에 와서 디저트를 보게 되면 디저트 배가 생기잖아요? 핑계는 아닙니다 하하하

 

가장 눈에 들어왔던 45파이 딸기와 초코예요! 겹겹이 쌓인 패스츄리에 딸기잼이나 초코와 생크림으로 장식되어있었습니다! 배가 많이 부르지 않았으면 저는 45파이 딸기를 먹었을 거예요! 8,500원이지만... 실제로 보면 꽤 커서 맛만 있다면 그만한 돈을 주고 먹을 수 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당근이 올라가있는 케이크도 너무 귀여웠어요! 

 

메뉴판을 보면 그냥 카페라테나 캐러멜 마키아토보다는 뭔가 솔티드 이런 단어가 붙거나 더블 밀크 플렛 화이트처럼 뭔가 다른 카페에서 볼 수 없는 음료가 있으면  이건 이 집 만의 특별한 메뉴이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시켜보게 되는 호기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솔트 캐러멜 마키아토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원두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바로 포레스트 모노와 웨이브 비비드입니다! 포레스트 모노는 깔끔하고 묵직한 맛이 있다면 웨이브 비비드는 산미가 좀 더 강한 원두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뭔가 원두의 설명을 제주도의 자연에 대한 설명처럼 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는 딸기 티라미슈를 시켰어요! 딸기 디저트는 항상 옳아요! ㅎㅎ 

 

사실 음료 주문하느라고 뒤 쪽을 보지 못했는데 뒤쪽으로 보면 빵들이 많이 있었어요! 일반 크루아상부터 시작해서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이나 생크림 크럼 크루아상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저 콘크림 데니쉬는 정말 먹어보고 싶었어요.... 옥수수 빵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나중에는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마호가니의 컵 홀더입니다! 사실 홀더가 한번 쓰면 버리게 되어서 안 가지고 가려고 했는데 이 마호가니 컵홀더는 그림과 색감이 너무 이뻐서 가지고 와서 사진 한번 찍었습니다! 버리긴 아까운 홀더였어요! 홀더까지 신경 쓰는 부분이 너무 예뻤어요!  

 

딸기 티라미슈의 맛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상큼함과 같이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정도면 디저트 맛집으로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는 맛있게 먹었는데.. 이 솔트 캐러멜 마키아토... 정말 너무너무... 달았습니다.. 제가 너무 단 음료는 좋아하진 않는데.. 도전정신으로 시켜 먹어봤는데 너무 달았어요.. 먹자마자 바로 아메리카노 한 입 먹었습니다.. 결국에는 이 음료를 다 먹지는 못했지만 아까워서 몇 입이라도 조금씩 먹었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단걸 안 좋아하시면 시키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는 더블 밀크 플렛 화이트를 먹을 거예요.. 너무 달아서.. 혀가 마비되는 것 같았어요 하하하

 

마호가니 커피의 장점은 디저트들이 정말 많았어요! 먹을 만한 것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다음에는 배가 고플 때 가서 여러 디저트들을 먹을 생각이에요! 디저트들이 좋아지는 요즘이에요! 다음에는 어떤 디저트들과 카페를 소개할지 궁금합니다!  여러분들도 월요일 하루 달달한 디저트와 케이크 먹으면서 힘내세요!


오늘의 소확행 완료!!♥

 

[소확행의 일상/카페와 맛집] - [홍대 맛집]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초밥의 신선한 맛, 은행골

[홍대 맛집]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초밥의 신선한 맛, 은행골

<홍대 은행골> 홍대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맛볼 수 있는 친구 같은 가게 안녕하세요 또갱쓰입니다! 최근에 코로나 단계가 조금 완화가 되면서 제가 하는 일도 다시 시작하게 되었고 그러면

thdudrn3.tistory.com

[소확행의 일상/카페와 맛집] - [홍대 케이크] 홍대 피오니, 한결같은 딸기 케이크의 맛

[홍대 케이크] 홍대 피오니, 한결같은 딸기케이크의 맛

<홍대 피오니> 딸기 듬뿍 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또갱쓰입니다! 요새 왜 이리 케이크가 당기던지 스타벅스며 투썸플레이스며 케이크를 구매해서 먹어보기도 하고 딸기 생크림 케

thdudrn3.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