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리뷰] 여성의 질건강이 걱정된다면 질유산균 추천

소확행의 일상/쇼핑

by 또갱쓰 2021. 1. 27. 17:46

본문

반응형

<닥터린> 여성이 건강해질 유산균, 인 케어

안녕하세요! 또갱쓰입니다!


작년 여름에 저는 자궁내막증으로 인해서 대학 병원에서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전부터 가끔 피곤하면 밑부분에 염증이 생긴다거나 했었는데 수술 하고 호르몬 약을 먹게 되면서 이상하게 몸이 조금 피곤하면 쉽게 염증이 더 생기더라고요ㅠㅠ

아마 여성분들이라면 이런 불편함을 많이 느껴보셨을거에요... 뭔가 안좋다는 걸 느끼는 순간 컨디션도 안좋아지고 그 날 하루 전체 또는 며칠간 계속 불편함이 계속 진행되는거죠.. 정말 말하기도 그렇고 산부인과를 가자니 시간이 안되는 ㅠㅠ 여러가지 방법들을 시도 해보다가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질에 대한 유산균을 다시 한번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결정하게 된 제품은 바로 이 닥터린 제품인 질 유산균 인케어 라는 제품입니다! 유산균 관련한 제품들도 너무 많고 가격도 다양하고 가격대가 저렴해도 불안하고 비싸면 비싼대로 한번 먹고 끝내는게 아니라서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제가 이 제품을 결정하게 된 이유는 질 유래 유산균이 아닌 바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이기 때문입니다! 광고에서 보고 식약처라는 단어 때문에 바로 클릭을 했습니다! ( 광고의 무서움..ㅎㅎ)

먼저 약 1개월치를 구매했어요! 가격대가 5만원대라 엄청 비싼편은 아니지만 한달을 먹어보고 또 구매를 할지 결정하려고합니다! 1개월치를 구매했는데 옆에는 생리대까지 서비스로 챙겨주셨습니다! 순면생리대라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챙겨주시는거에 우선 1차 감동을 받았습니다...🥲

단순히 질유래 유산균이라고 해서 질이 건강 해지는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리스펙타(Respecta) 프로바이오틱스란?]

질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기능성 내용에는 ‘질내’ 라는 문구가 있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여성의 장 그리고 질까지 살아 남아서 정착후에 질 건강에 필요한 유익균을 증식합니다!

닥터린의 인케어 제품은 내산성 및 내담즙성이 뛰어난 특허받은 유산균으로 소화기관의 위산 이나 담즙산에 강해서 질까지 살아 남을 수 있다고해요!

질 유산균을 고를때 제가 중요시 했던 점은 믿고 먹을만한 제품인지와 투입균수가 아닌 살아있는 유산균이 얼마나 남아있는지에 대한 것과 다른 부분에서도 영양적인 부분이 있는지에 대한 거였어요! 우선 위에서도 말했듯이 식약척에서 인증 받은 제품이기때문에 만족스러웠던 점 그리고 투입균수가 아닌 ‘보장균수’ 였습니다! 투입균수에 대해 써놓은 제품도 많은데 여러가지의 보관문제부터 다릉 환경적인 요소로 인해 유산균의 수가 많이 감소 한다고 합니다! 인케어 제품의 보장균수는 50억이라고하니 이만하면 가성비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네이버 쇼핑 참고

이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은후에 질 불편함이 감소 되었다는 연구 결과입니다! 혹시 내가 겪는 불편한 부분에 따라 사시기전에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1개월 분량은 3개로 나눠서 10개정도씩 들어있습니다! 이 제품안에는 락토페린과 아연이 포함되어있어요! 제가 이 제품을 고른 3번째 이유입니다!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먹었을 때 같이 더 좋은 효과를 낼수 있는 성분들이에요!
락토페린은 초유에 많이 함유 되어있는 성분입니다! 이 락토페린은 유산균 증식 그리고 생존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또한 살균작용까지 있어서 세균성 질염에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면역기능에 좋은 아연까지..정말 먹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건강해지는 이 기분...ㅎㅎㅎㅎ

보여드리기 위해서 조금 꺼내보았습다! 저는 원래 이 유산균 맛을 정말 안좋아하는데 이 인케어 유산균맛은 쌀과자..? 우유가 첨가된 쌀과자 맛이 났어요! 정말 고소한맛이나서 먹기에도 거북하지 않더라고요!!! 하루에 한포씩 꾸준히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4일차 정도 먹었는데 아직까지 정말 큰 변화는 없지만 뭐랄까 제 기준에서는 밑의 가려움증이 살짝 덜해졌더라고요! 뭔가 장 활동도 더 활발해진 느낌이 나요! 장은 원래 활발해서 ㅎㅎㅎ 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것 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질염증이나 가려움이 고민이시라면 한번 질유산균을 드셔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소확행 완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