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음식리뷰2] 내돈내산 두번째 CU편의점추천 제품

소확행의 일상/쇼핑

by 또갱쓰 2021. 1. 30. 16:00

본문

반응형

<CU편의점> 마라의 매운맛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정답은 마라탕면! 그리고 하림 닭가슴살 소시지

 

안녕하세요! 또갱쓰 입니다!!

 

요즘 너무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일도 해야 하고 공부와 운동도 같이 해야 해서 밥 챙겨 먹을 시간이 없어서 요새는 요리를 해 먹는 대신에 편의점 음식을 자주 애용하는 중이에요 ㅎㅎㅎ 운동하고 먹는 간편한 편의점 음식 정말 맛있죠?! 운동을 하니 나름 단백질 음식을 챙겨 먹어야 해서 편의점에 가서도 단백질 음식 하나는 꼭 사게 되는 것 같아요! 

 

또 제가 요새 먹고 싶은 음식중 하나가 마라탕...이었는데... 마라를 별로 주변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아서 제가 마라탕을 먹은 기억이 별로 없어서요 ㅠㅠ.. 매번 마라탕 가게를 지나갈 때마다 아련하게 바라봤던 기억이... 가게 가서 먹자니 혼자 가서 먹을 수가 없어서(용기가 없는 저는..) 매번 먹고 싶다 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제가 마라탕을 정말 먹고 싶으면  편의점 가서 마라탕면이라도 사서 먹는 것 같아요! 다른 마라탕 면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CU 편의점 마라탕면이 괜찮았던 것 같아요!! 뭔가 마라 맛의 비슷한 컵라면을 사면 매번 실패했었는데 이건 마라의 향과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그래도 괜찮게 드실 것 같아요!! 

 

우선 첫번째는 마라탕면이에요! 삼양 제품이에요! 삼양도 믿고 먹는 삼양라면이죠.. 역시 이건 따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 컵라면입니다! 저는 컵라면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아서 사용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전자레인지에 사용을 안 하면 4분 정도 뜨거운 물에 해두시면 됩니다!  특이한 점은 바로 스프를 넣는 게 아니라 물에 4분 정도 놔두고 그다음에 소스를 넣어서 섞어서 먹는 거예요! 이 점 특히 잘 기억해 주세요! 처음 먹었을 때 소스를 먼저 넣을 뻔했어요... (설명서를 안 보는 사람 중에 하나..입니다) 

 

칼로리는 450kcal이고 나트륨은 1,720mg입니다! 하루 나트륨 섭취 권장량이 2,000mg 이면 조금 많아 보이지만 맛을 생각하면 나트륨을... 포기하기가 어렵죠.... ㅎㅎ 탄수화물이 당연히 가장 많겠지만 단백질과 지방의 함량도 어느 정도 들어있습니다! 

 

다음은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입니다! 하림에서 나온 거예요! 하림에서 닭가슴살만 사 먹었는데 소시지로 나온 걸 보게 되어서 며칠 전부터 단백질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먹고 싶을 때 챙겨 먹어요! 이 소시지 안에는 무려 단백질이 24g이나 들어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나중에 소시지 반찬 먹고 싶을 때 이 닭가슴살 소시지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이제 마라탕면을 조리해볼게요! 우선 뚜껑을 열어서 소스를 분리하고 뜨거운 물을 먼저 부어준 후에 4분 뒤에 이 액상수프를 나중에 넣어줄 거예요! (소스 먼저 넣으시면 안 됩니다!)

 

소시지와 마라탕면의 조리가 완료되었습니다! 너무 배고파서 사진찍기도 전에 먹을 뻔 했어요!!


소시지는 칼집을 넣고 에어 프라이어기에 돌려줬어요!  껍질부분이 탱글탱글 하니 닭가슴살의 퍽퍽한 맛이랑은 달라서 너무 좋더라고요!


이 마라탕면의 맛은.. 마라의 향이 꽤 납니다! 그리고 먹다 보니 매운맛이 꽤 나서 (저는 매운것을 못 먹는 맵찔이 입니다) 매번 먹고나서 너무 맵다 하면서도 후회하지만 정말 이 중독적인 맛은.. 끊을 수가 없어서... 특히나 이 면발이 너무 좋아요!! 납작한 꼬불이 면발...! 먹다가 조심하세요.. 잘못 먹으면 그 칼칼한 매운 맛 아시죠? 목이 아픈 맛이에요!!! 그래도 국물 맛이 약간 살짝 단맛이 조금 나지만 저는 이 마라탕면 자주 더 애용할 것 같습니다! 

 

CU편의점을 자주 이용한다 보니 이 편의점 음식 리뷰만 자주 하는데 다음에는 GS 편의점을 공략해봐야겠어요! 사실 예전에 콘치즈 리뷰를 했었는데 원래 원조는 GS편의점에 콘치즈를 먼저 먹었었거든요! 그게 없어져서 다른 제품으로 갈아탔지만 GS편의점도 아직 맛있는 게 있어서 다음에는 GS 편의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편의점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했는데 요새는 자주 먹네요 ㅎㅎㅎ 먹다 보니 이렇게 간편한 음식이 있어서 왜 그동안 잘 안 먹었나 싶어요! 다음에도 맛있는 리뷰로 돌아올게요!

 

 

오늘의 소확행 완료!  ♥

[소확행의 일상/쇼핑] - [편의점 음식 리뷰] 내 돈 내산 CU편의점 음식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