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롯데몰 리뷰] 도심속 제주 카페의 느낌, ttt 카페

소확행의 일상/카페와 맛집

by 또갱쓰 2021. 2. 14. 13:34

본문

반응형



<롯데몰 ttt> 전망 좋은 뷰를 보고 싶으면 ttt 카페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또갱쓰입니다! 

 

 

이번에 제가 처음으로 잠실 롯데몰을 다녀와서 리뷰를 쓸게 많더라고요! 뭔가 또 다른 신세계를 본 듯 한 느낌이었습니다! 잠실 롯데몰은 정말 어떻게 보면 되게 복잡하게 이루어져서 정말 길 찾기가 어려웠어요 ㅠㅠ 롯데몰 안에서도 걷다 보니 만보를 채웠습니다.. 그만큼 처음 오신 분들은 길 찾기가 복잡스러워요! 그래서 제가 리뷰를 올리려고 한 이유도 혹시나 이곳을 가고 싶으신데 어려우실 것 같아서 저도 우연히 찾게 된 곳이 많기 때문에 도움이 되어보고자 올려봅니다!

 

롯데몰 안에는 길이 정말 이쁘게 되어 있어요! 각각의 가게 특색들도 잘 살아있고 눈이 휘둥그레 해지는 인테리어도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찾게 된 전망 좋은 카페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여기 롯데몰 안에는 카페가 많아서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5층에서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쭉 가다 보면 이쁘게 꽃장식으로 되어있는 길이 있는데 하늘 꽃길이라고 되어 있는 길을 올라가면 바로 6층이 나옵니다! 거기서 하얀색과 깔끔하게 되어있는 카페를 찾으시면 그곳이 바로 ttt라는 카페입니다! 

 

ttt 카페의 내부입니다! 하얀색의 인테리어와 은색의 의자까지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고 앞의 전망이 보기 좋아요! 약간 제주도 카페의 느낌을 보는 것 같았어요! 화분으로 장식 되어있는 느낌과 중간에 테이블로 앉을 수 있는 쪽에 현무암 같은 돌 장식으로 되어있는 부분까지 보신다면 정말 제주도의 느낌을 낸 것 같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크로플이 맛있는 집 같았어요! 여기 안에는 브런치 카페들이 정말 많은데 각각의 특색이 있어야지 살아남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모형같은데 크로플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이때 배불러서 크로플을 시키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크로플을 한번 먹어보려합니다! 다양한 크로플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인절미 크로플은 신기해서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요새 인절미 떡으로도 크로플을 만들어서 드시더라고요!  케이크도 한종류씩 있었는데 레인보우 케이크를 여기서 보게 되었더라고요! 예전에 참 인기 많았던 레인보우 케이크! ㅎㅎ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카페에 오면 그 카페에서만 볼 수 있는 특색이 있는 이름에 눈이 간다고 했었는데 여기서도 보면 카페 플로트와 콜드 브루 딥블루라떼가 눈에 들어 왔습니다! 플로트는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커피인데 앞에 주문하시는 분에게 설명해주시는 직원분 말을 들었는데 양이 작다고하여서 시키려다가 포기 했던것 같아요! ㅎㅎ ( 양이 너무 적으면 감질맛이 나는 저이기에.... 어쩔 수 없죠 ㅎㅎ 분명히 배부르다고 했는데 말이에요 하하 ) 크로플을 아쉬워 한채로 저는 콜드브루 딥블루 라떼를 시켰습니다! 아마 딥블루라는 시럽이 들어가는 라떼 같았어요! 그 외에도 시트러스 애플에이드나 레드커런트 민트에이드까지 다른 카페에서는 보기 힘든 메뉴들이 보였어요!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 딥블루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색이 아주 영롱해요! 마치 바다와 모래의 색을 같이 섞어 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이 밑의 시럽을 섞고 싶지는 않았지만 맛을 위해서는 열심히 섞어주었습니다!!  잘 섞으시다 보면 이런 녹차 색깔이 나와요! 마치 녹차라떼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맛은 너무 달달 하지도 않고 적당한 단맛의 믹스커피맛..? 콜드 브루 라테를 잘 섞어 먹으면 정말 믹스커피 맛이 날 때가 많더라고요!! 딥블루 시럽의 색깔을 먹을 때는 별로 선호하지는 않지만 꽤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제가 커피를 잘 아는 사람이 아니라서 맛 평가는 이 정도의 수준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ㅎ 그렇지만 맛없으면 맛없다고 하는 저이기에 개인적으로 이 딥블루 라떼는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햇빛이 뜨거울 때 가서 전망 좋은 쪽에 앉지 못했지만 창가 자리에 앉으면 꽤 전망이 좋더라고요!! 잠실의 한 부분이 어느 정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여기가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지만 하늘꽃길만 찾으시면 금방 찾으실 거예요! 잠깐 제주도의 카페에 온듯한 느낌도 들고 아주 좋았습니다! 혹시나 다음에 오게 된다면 다른 카페들도 가보겠지만 크로플을 맛보러 오고 싶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았던 롯데몰! 마스크를 쓰느라고 너무 답답했지만 그래도 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의 소확행 완료! ♥ 

[소확행의 일상/카페와 맛집] - [잠실 롯데몰 리뷰] 한국적인 맛, 용호동 낙지

 

[잠실 롯데몰 리뷰] 한국적인 맛, 용호동 낙지

<용호동 낙지> 이색적인 해외 음식점들 사이에 깔끔한 낙곱새의 맛 안녕하세요 또갱쓰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그동안 명절 준비로 인해서 계속 일했던 상황이라 블로그를 할 시간 조차

thdudrn3.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