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덕 맛집] 푸짐한 고기 덮밥이 있는 홍대 개미

소확행의 일상/카페와 맛집

by 또갱쓰 2021. 2. 28. 12:00

본문

반응형

<홍대 개미> 여러 가지의 덮밥을 먹고 싶다면 홍대 개미집으로! 

 

안녕하세요 또갱쓰입니다!!

 

작년부터 해서 교육을 들으러 공덕역 쪽에 자주 가야 하는데요! 홍대에서 봤던 홍대 개미 가게가 공덕역에서 2번 출구로 나오면 롯데호텔 상가 안에 바로 있더라고요! 덮밥이 맛있다고 들어서 남자 친구와 가끔씩 먹기 시작해서 꼭 마포에 오면 자주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여기 오면 1인으로도 많이 식사하기 때문에 혼자 와서 먹어도 딱히 부담스럽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홍대 개미는 많이 아실 거예요! ( 개미집이랑은 다른 가게입니다! 개미집은 낙곱새가 유명해요! ) 여기 오면 저는 항상 간장새우 덮밥을 시키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을 시켜보았습니다! 이 날 남자 친구와 제가 너무 배가 고파서 양껏 먹고 싶었어요....ㅠㅠ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사실 덮밥 종류들 다 한 번씩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대창 덮밥도 너무 먹어보고 싶고 연어장 덮밥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성격이 꼭 먹었던걸 시키는 성격이라 ㅎㅎ 이번에는 그래도 특별하게 선착순 10명에게만 판매한다는 스테이크 덮밥을 시켰습니다! 없을까 봐 여쭤봤더니 있다고 하셔서 얼른 시키고 큐브 스테이크와 미니 고기 온면 3,000원짜리를 추가로 더 시켰습니다! 정말 고기 파티네요!!!!! 단백질을 고기로 채워보겠습니다! 

 

홍대 개미집 메뉴판

2인 이서 오시면 뒤쪽에 세트 메뉴도 있으니 한번 보시고 세트로 시켜도 좋을 것 같아요! 샐러드와 에이드까지 세트 시키신 분도 봤었는데 꽤 맛있어 보였습니다! 저희는 샐러드로 배를 채울 수 없기에 세트는 포기했습니다! 

 

큐브스테이크 덮밥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 

큐브 스테이크 덮밥과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이 나왔습니다! 보이세요? 저 양의 차이... 고기로 산을 쌓았습니다! 큐브 스테이크에는 숙주와 락교와 단무지가 들어가고 스테이크 덮밥에는 양파가 올려져 있습니다! 저 스테이크로 산을 쌓은 덮밥에는 더 들어갈 야채도 없어 보였어요 ㅎㅎㅎ 여기서 빠질 수 없는 고추냉이의 모습! 저는 와사비를 너무 좋아해서 먹을때마다 와사비를 꼭 올려놓고 먹어요! 그 코를 찌르는 알싸한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남자친구는 싫어해서 제가 다 먹는답니다... 와사비 킬러! 

큐브 스테이크는 소스를 따로 부어서 먹으라고 소스를 주세요! 따뜻한 병으로 해서 주시더라고요! 사실 고기가 너무 많아서 소스가 밑에 깔려있는데 꺼내 먹을 수가 없어서 고기를 먹을 때마다 이 소스를 계속 부어서 먹었습니다! 고기 양이 너무 많아서 밥을 먹는다기 보다는 고기를 먼저 계속 먹었어요 ㅎㅎㅎ 먹어도 끝이 안 보이는 고기의 향연! 고기가 핏빛이 있기 때문에 안 익혀서 드시는 걸 좋아하시지 않으시면 스테이크 덮밥은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그럴 때는 큐브 덮밥으로 도전해보세요!! 스테이크 덮밥은 먹다 보면 조금 질긴 맛이 있지만 저는 안 익힌 고기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테이크 덮밥

밑에 보이는 고기 온면은 처음에 시켰을 때는 국물이 너무 맹탕이어서 맛이 없었는데 오늘 다시 시켜서 먹어보니깐 조금 간이 더 되어있더라고요! 깔끔한 국물 맛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3,000원의 가격이라서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그날그날에 따라서 다른 국물의 맛... 오늘 같은 맛이면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확실히 1파운드 덮밥은 고기의 양이 많아서 먹다 보면 조금 질릴 수 있는데 배가 고파서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고기 위주로 많이 먹었으니 다음에는 다시 간장새우 덮밥이나 연어장 덮밥을 시켜먹어야겠습니다! 홍대 개미의 뜻은 '개미'라는 순우리말로 맛에 있어서는 보통 음식과는 다른 특별한 맛'이라고 합니다! 개미라고 지은 이유가 있었네요! 여러분도 시간 나시면 홍대에도 있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오늘의 소확행 완료!!! ♥

[소확행의 일상/카페와 맛집] - [홍대 맛집] 혼밥을 좋아하신다면, 아담한 그 동네 떡볶이

 

[홍대 맛집] 혼밥을 좋아하신다면, 아담한 그 동네 떡볶이

<홍대 떡볶이 > 혼밥러들이 많이 오는 맛집, 그 동네 떡볶이 안녕하세요 또갱쓰입니다! 이제 곧 다음주 월요일이 시험이라 토요일날도 공부만 하면서 주말을 그렇게 흘러 보냈습니다... 주말에도

thdudrn3.tistory.com

[소확행의 일상/카페와 맛집] - [홍대 맛집]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초밥의 신선한 맛, 은행골

 

[홍대 맛집]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초밥의 신선한 맛, 은행골

<홍대 은행골> 홍대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맛볼 수 있는 친구 같은 가게 안녕하세요 또갱쓰입니다! 최근에 코로나 단계가 조금 완화가 되면서 제가 하는 일도 다시 시작하게 되었고 그러면

thdudrn3.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