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민 리뷰] 그 유명한 분모자 로제떡볶이, 배떡을 주문하다

소확행의 일상/일상 감성

by 또갱쓰 2021. 3. 7. 15:37

본문

반응형


<배떡> 배달비가 너무 비싼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로제떡볶이


안녕하세요 또갱쓰입니다!

예전에 친구에게 추천받았던 배민 떡볶이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녁 늦게 시켜서 먹을 수가 없어서 참고 기회만 노리다가 드디어 오늘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에 들어가서 우선 배떡을 쳐서 매장이 있는지 확인했어요!
원래 예전에 한번 배떡을 검색하고 들어갔을때는 한 지점밖에 뜨지 않았고 친구가 말하길 ‘ 기본 한시간은 기다려라 ‘ 라는 말이 있어서 나중에 시간 여유가 될때 한번 꼭 시켜먹자고 다짐했었거든요! 오늘 검색했을때는 그 사이에 새로운 매장이 생긴건지 두개의 지점이 떴습니다! 한 지점으로 들어가서 시키려고 했는데 오픈시간이 아니라고 해서 배달비가 좀 더 비싼 곳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배떡의 메뉴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배민의 어플을 참고하였습니다!)
1-2인분 정도의 양의 로제 떡볶이, 분모자 떡볶이, 국물 떡볶이, 짜장떡볶이가 있었고 다른 배떡매장에는 소곱창 떡볶이까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곱창 정말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이걸 시켜 먹어야할 것 같아요 ㅎㅎ 이런 메뉴 말고도 튀김류, 치즈볼, 핫도그, 해쉬브라운이 있고 밥 메뉴로는 날치알밥, 스팸마요밥, 참치마요밥이 있었습니다!


우선 오늘의 목표는 로제떡볶이이기때문에 로제떡볶이를 주문하고 거기에 분모자 당면을 추가했습니다! 떡의 구성도 선택 할 수 있고 매운맛 단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분모자만으로도 선택이 가능하고 밀떡중에도 얇고 긴 누들밀떡도 있었습니다! 저는 누들밀떡을 선택했어요!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진 않았습니다!


따로 튀김이랑 주문하진 않고 날치알스팸밥까지 시키고 결제를 눌러보니 17,500원이여서 괜찮다고 생각을 하다가 배달팁이 4,500원이라는거에 놀라서 고민했지만... 로제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짜잔 배떡의 로제떡볶이입니다!! 분모자와 누들밀떡이 얼키고 설킨 모습을 보니 꾸덕한 로제소스와 해서 맛있어보입니다! 비엔나가 빠질 수 없겠죠?! 날치알 스팸밥은 단무지와 스팸으로 되어 있는데 진짜 스팸이 아니라 좀 다른 햄 같았어요!


이건 누들 밀떡이에요! 일반 밀떡보다 작아서 쉽게 넘기기 좋고 뭔가 더욱 쫄깃한 맛인것 같아요! 떡도 선택 할 수 있다는게 배떡의 장점 같습니다! 드디어 분모자 당면이네요! 분모자는 정말 일반 떡보다 더욱 쫄깃하고 탱글한 맛이에요....! 분모자 당면은 감자 전분으로 만든 굵은 당면입니다!
칼로리는 100g 당 345kcal ...? 더라고요..? 100g 이라고 해봐야 2개-3개정도 일텐데.... 밥한공기의 칼로리를 먹었는데 배가 안부른 이유는 뭐죠?! 맛있는건 항상 칼로리가 높답니다... 뭐 오늘 한번만 눈감고 용서하기로 합니다... 보통맛을 시켰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다음에는 한단계 더 매운 맛으로 시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로제 소스는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단 많이 먹다보면 조금 느끼한 점!!


날치알스팸밥은 비교적 로제떡볶이에 비해서 음... 맛이 없었어요 ㅜㅠㅠ 스팸은 일반 스팸이아니라 다른 햄을 쓰는것 같고 간도 안되어있어서 생각 보다 별로였습니다... 로제소스랑 먹기에는 좀 느끼해서 그냥 밥은 따로 배고파서 먹었습니다! 혹시 시키실때 참고하세요!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소문으로 듣던 그 로제떡볶이!! 맛은 생각한 만큼 맛있었지만 분모자를 넣은 떡볶이라는 타이틀이 더 인기를 끌수 있었던 이유같습니다! 로제떡볶이는 먹다보면 느끼한 맛이 있기때문에 탄산과 같이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배떡 주문할때 역세권처럼 배떡 배달지역에 있는겅 배세권 이라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습니다! 배세권에 들어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나요..? 그치만 배달비가 생각보다 비싼점! 참고하세요!


오늘의 소확행 완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